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2 16:49:07
기사수정


▲ 안성시어린이집 연합회는 지난 12월 11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어린이집 원장 및 교사의 전문성 향상과 힐링을 위한 원장연수 및 보육인의 밤을 개최했다.


안성시어린이집 연합회는 지난 12월 11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어린이집 원장 및 교사의 전문성 향상과 힐링을 위한 원장연수 및 보육인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원장과 교사 200명이 참석한 원장연수 및 보육인의 밤에는 1부에 상명대 최은정교수의 대상관계이론 강연에 이어 2부에는 안성시음악협회에서 연주하는 성악앙상블 공연을 관람했다.

 

강연과 공연 이후 주미애 꿈나래어린이집원장 등 모범 보육인 16명에 대하여 안성시장, 국회의원, 안성시의회의장 표창이 있었으며, 보육발전에 기여한 이순희 전 경기도의회의원과 장은순 가족여성과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날, 보육인의 밤에 참석한 손수익 안성시부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정과 따뜻한 리더십으로 아이들의 꿈을 키우고 계신 보육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아이 자라기 좋은 안성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4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