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7 15:10:55
기사수정

한글책이든 영어책이든 좋은 책의 기준은 똑같습니다.

재미있을 것, 아름다울 것, 그리고 마음을 움직일 것


▲ 영어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오늘날,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라면 누구나 한번쯤 “영어, 영어책을 어떻게 가르치고 읽힐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해봤을 것이다.


영어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오늘날,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라면 누구나 한번쯤 “영어, 영어책을 어떻게 가르치고 읽힐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해봤을 것이다.

 

고가의 사교육이 아닌 도서관, 집에 있는 영어그림책을 활용하면 어떨까? 영어그림책을 활용하여 그림책이 주는 위로와 감동, 상상과 유머, 통찰과 지혜를 마음껏 느끼면서 책을 함께 읽는 습관을 기른다면 재미와 공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 부모와 자녀사이에 소통이 이루어지며 관계가 돈독해지는 것은 당연지사다.

 

이에 대해 안성시립진사도서관은 11월 25일 일요일 저녁7시, 베스트셀러 영어그림책의 기적의 저자 전은주 작가를 초청하여 함께 이야기 나누고자 한다.

 

강연은 베스트셀러『영어그림책의 기적』을 중심으로, 왜 영어그림책을 읽어야 할까? 그림책 더 재미있게 읽는 법, 영어는 쉽고 내용은 재미있는 그림책 찾기, 영어그림책 이것이 궁금하다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보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막연히 어렵게만 느껴지는 영어그림책을 좀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나아가 영어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에게 길잡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연은 성인 30명을 모집하며, 참가신청 및 문의는 도서관 홈페이지(www.apl.or.kr)나 전화(☎678-4093, 진사도서관팀)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1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