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죽도서관 『보드게임으로 배우는 우리아이 경제교실』 운영 - "최근 늘어나는 신용문제, 아이들과 함께 보드게임으로 이해”
  • 기사등록 2018-10-24 10:48:18
기사수정



안성시립 일죽도서관에서는 오는 11월 3일 토요일에 3층 문화강좌실에서『보드게임으로 배우는 우리아이 경제교실』을 진행한다.

 

오전 10시에는 초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나만의 소비 약속 리스트, 코코잉과 함께 경제 대탐험, 경제약속 채우기 보드게임’ 등을 진행한다. 신용의 의미와 일상에서 나의 신용을 잘 관리하기 위한 방법들을 알아보고, 보드게임을 통해 경제약속의 중요성도 알아볼 수 있다.

 

오후 2시에는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최근 청소년들이 겪고 있는 신용 문제를 제시하고,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신용관리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신용부자 되어보기 프로젝트, 신용관리 보드게임’으로 진행된다.

 

특히 보드게임은 부모님도 함께 참석해 아이들과 같이 즐길 수 있어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우리아이 경제교실은 미래에셋자산운용 기관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무료 특강이며, 신청은 전화 및 방문접수로 가능하다. 경제교실을 수강한 어린이들에게는 기념품과 수료증을 수여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또는 일죽도서관(☎678-323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0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