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2 12:39:48
  • 수정 2018-10-22 12:52:57
기사수정


▲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는 지난 21일 안성종합운동장에서 `2018년도 안성시 근로자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는 지난 21일 안성종합운동장에서 '2018년도 안성시 근로자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안성시가 후원하고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에서 주관한 이번 근로자 체육대회는 제23회째로 노사 간 화합 및 소통을 통한 상생을 위해 마련됐다. 기념식에서는 김선호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 의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우석제 안성시장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축사에서 "산업현장에서 어려움과 고된 삶의 무게를 모두 내려놓고 오늘 하루만이라도 즐겁고 흥겨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노사민정 협력을 위해 안성시도 사회적 역할을 고민하고 화합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에는 관내 근로자 및 가족, 노조대표, 업체대표, 김학용 국회 환경노동위원장과 우석제 안성시장을 비롯해 신원주 의장, 양운석 도의원, 유원형 시의원 및 상공회의소 유승표사무국장 등 800여명이 참석한 체육대회는 ㈜농심캘로그의 우승으로 막을 내리고 내년을 기약했다.


특히 안성시설관리공단 노동조합이 주관한 아이들을 위한 케릭터 솜사탕을 만들어 아이들도 즐겁고, 재능기부로 불우이웃을 돕는 ‘사랑의 솜사탕 판매" 행사가 진행되어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90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