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3 16:42:38
기사수정


▲ 지난 12일 우석제 안성시장이 하계휴가 중임에도 전통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민생 챙기기에 나섰다.


지난 12일 우석제 안성시장이 하계휴가 중임에도 전통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민생 챙기기에 나섰다.

 

이날 우시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시민들의 야외활동이 감소되고 전통시장도 방문객이 줄어드는 가운데 폭염 속에서 고생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오후 2시부터 4시간동안 중앙시장 내 상가를 일일이 방문하여 위로했다.

 

전통시장 방문중 상인들을 만나 우 시장은 그간 안성시가 추진해 온 『전통시장 활성화』 정책의 일환인 ‘전통시장 청년상인 창업지원 사업’ 및 ‘전통시장으로 떠나는 6070 시간여행’ 등 일자리창출 특성화 사업과 전통시장의 활성화 현장을 살펴보며 성과와 발전방향을 점검했다.

 

우 시장은 “일기예보에 따르면 올해의 폭염은 돌아오는 주말까지 이어진다고 하니 시장에서 일하시는 상인들께서는 충분한 수분과 휴식을 취하여 건강관리에 유의해 생업에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5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