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2 19:19:18
기사수정

이홍우 경기도지사 후보와 함께 한경대 정문 사거리와 안성시장 유세 펼쳐

정의당 지방선거의 목표는 제 1야당을 교체하는 것

“정의당 후보가 시의회 진출하면 민생을 위해 경쟁하는 안성시의회 될 것”


▲ 정의당 이주현 ‘나’선거구(안성3동·대덕·미양·고삼)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 이홍우 경기도지사 후보와 함께 한경대 정문 사거리와 안성시장에서 총력유세를 펼쳤다.


정의당 이주현 ‘나’선거구(안성3동·대덕·미양·고삼)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 이홍우 경기도지사 후보와 함께 한경대 정문 사거리와 안성시장에서 총력유세를 펼쳤다.

 

이주현 후보는 “양당독점 지방의회가 안성시민의 삶을 바꿔 놓은 것은 없다”며 “기득권 세력이 아닌 노동자와 서민을 대변하는 정당인 정의당 후보가 의회에 진출하면 민생을 위해 경쟁하는 시의회를 만들 수 있다”고 안성시민들에게 자신의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이번 선거는 촛불혁명 이후 처음 맞는 지방선거이고 국정농단을 심판한 촛불정신을 이어가고자 하는 시민의 염원이 실현되는 선거다”며 “오늘 북미회담이 성공적으로 개최된 만큼 평화 세력이 선택받는 선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후보는 “아직도 못 다한 사회의 개혁과 민주주의 회복, 한반도 평화를 위해서는 정의당이 필요하다”며, “얼마 전 민생을 외면하고 최저임금법을 자유한국당과 함께 개악한 더불어민주당을 견인하기 위해서도 정의당의 승리가 절실하다”고 정의당에 한 표를 호소했다.

 

이날 유세에 함께 한 정의당 이홍우 경기도지사 후보는 “시의원은 주민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생활정치를 구현해 나가는 사람”이라며, “지역에 세세한 문제들을 직접 해결해 보고 지역공동체를 위해서 봉사한 경험이 있는 것이 시의원 자질 중에 중요한 덕목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 정의당은 전당원 총력유세를 지시하고 지방선거 정책공약집 타이틀 ‘골목까지 정의롭게, 새로운 대한민국’처럼 선거운동 종료시간 전 까지 한 명의 유권자라도 더 만나기 위해 골목까지 파고드는 선거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홍우 경기도지사 후보는 “정의당 이주현 후보는 준비된 후보이고 안심하고 투표해도 된다”며, “이주현 후보는 스무살 때부터 안성에서 대학을 다니며 총학생회장을 했고 사회에 진출한 이후에도 상식이 통하는 세상, 공정한 사회를 위해 헌신해 왔고, 지역에서도 시민사회단체 활동을 열심히 일해 왔다며 믿을 수 있는 후보임에 틀림없다.”고 이주현 후보 지지를 부탁했다.


아울러, 그는 “이번 정의당 지방선거의 목표는 제 1야당을 교체하는 것이라며 5번 정의당을 선택하면 대한민국 정치는 비상한다. 이제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이 경쟁하는 정치가 아닌 정의당과 더불어민주당이 경쟁하는 구도로 바꾸는 것”이라며, “정의당은 안성에서도, 경기도에서도 제 1야당을 자유한국당에서 정의당으로 교체하는 초석을 놓겠다.”며 정의당 지지를 호소했다.

 

이주현 후보는 “우리 사회는 개인이 아무리 노력해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많다”며 “바로 정치가 필요하고 중요한 이유라며 투표권 행사를 통해서 우리 삶을 바꾸자”며 투표 독려를 이어갔다. 특히 “청년들에게 자신의 미래를 위해서 꼭 투표해 달라”며 호소했다.

 

이주현 후보는 ‘여성이 안전한 안성! 청년이 당당한 안성! 어린이가 행복한 안성!’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시민의 삶이 나아지는 안성’을 만들겠다는 자세로 선거유세를 마지막까지 이어가고 있다.

 

이날 정의당은 전당원 총력유세를 지시하고 지방선거 정책공약집 타이틀 ‘골목까지 정의롭게, 새로운 대한민국’처럼 선거운동 종료시간 전 까지 한 명의 유권자라도 더 만나기 위해 골목까지 파고드는 선거운동을 진행할 것을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807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임웅재 한영
만복식당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한경국립대,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 성료
  •  기사 이미지 「안성시 대한민국 문화도시 조성계획」 심층 컨설팅 진행
  •  기사 이미지 안성시, 우리동네 모두의 냉장고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