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29 18:15:30
기사수정


▲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순상)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후원금 230만원 상당의 재가가정·이동푸드마켓·사랑의 밥차 물품지원을 이어갔다.


지난 28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순상)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후원금 230만원 상당의 재가가정·이동푸드마켓·사랑의 밥차 물품지원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좋은이웃들에 전달해, 9년째 나눔 실천을 이어갔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신흥정밀 오용식 위원장·조제환 상무는 “9년째 직원들과 함께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요즘같이 경기 침체 등으로 다들 상당히 어려운 상황이다. 어려울수록 더욱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도록 우리 신흥정밀은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선행에 참여한, (주)신흥정밀은 안성에 본사 400여명의 직원과 8개국 12개 회사를 두고 있는 중견 회사로 ‘21세기 디지털리더’로 도약하고 있는 최첨단 전자부품업체로 안성시 서운면 신능리에 소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61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