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07 18:26:13
기사수정

학부모, 학생, 교사, 경찰관이 함께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진행

 

▲ 안성여자중학교(교장 조준기)에서는 7일, 학교폭력을 예방하여 안전한 학교생활을 돕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안성시 중학교 학부모폴리스연합으로 진행하며 의미있는 등교맞이를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여자중학교(교장 조준기)에서는 7, 학교폭력을 예방하여 안전한 학교생활을 돕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안성시 중학교 학부모폴리스연합으로 진행하며 의미있는 등교맞이를 실시하였다.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운영을 위해 안성여중 정문에서 진행된 등교맞이는 안성시장, 안성시 경찰서와 교원, 중학교 연합 학부모 폴리스, 자치회 학생 등이 참여하여 학교 구성원을 포함한 지역사회에 학교폭력 예방 및 안전의식을 고취하였다.

 

이날 캠페인을 통해 안성여중 교사는우리 학교가 학생들의 안전과 행복을 감싸주는 따뜻한 둥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하였고, 캠페인에 참여한 중3 학생은지금 교실로 올라가 친구들과 정답게 인사를 나누고 학교폭력 예방에 나부터 실천하는 자세를 갖겠다라는 실천 의지를 보였다.

 

합동 캠페인에 참석한 학부모폴리스 단장은오늘과 같이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자세로 우리 학교가 안전 제일 1번지가 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마음을 전하였다.

 

조준기 교장은 선생님과 학생 여러분 모두의 가슴 속에 따뜻한 기운이 스며들어 서로를 사랑으로 감싸주고 배려와 이해심이 넘치는 교육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자라고 말하며, 지속적인 합동 캠페인을 통해 즐겁고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51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