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30 16:50:42
기사수정

최혜영 의원, “안성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방행정 추진당부

배영환 서장, “안성 지역 특성상 물류센터 많아..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꼼꼼히 살펴보겠다.”

 

▲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국회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은 5월 26일(금), 제18대 안성소방서장으로 지난 22일 취임한 배영환 서장을 만나 안성 시민을 위한 소방행정 추진을 당부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국회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526(), 18대 안성소방서장으로 지난 22일 취임한 배영환 서장을 만나 안성 시민을 위한 소방행정 추진을 당부했다.

 

배영환 서장은 이날 면담에서 안성 지역이 넓고, 최근 전국적으로 화재사고가 잦은 물류센터도 많아서 살펴볼 곳이 많다.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꼼꼼하게 돌아보겠다고 밝혔다.

 

최혜영 의원은 배영환 안성소방서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우리 안성은 도농복합지역으로, ·축산 산업에 주력하는 지역과 각종 제조업체·물류센터가 집중된 지역이 혼합되어 있는 특징이 있다. 앞으로 안성지역 특성에 맞는 소방정책과 재난 대비 역량 강화로 시민들의 믿음에 보답하는 안성소방서가 되어주시길 바란다.”는 덕담과 동시에,

 

최근 안성 지역주민 여러분께 소방·응급 인프라에 대한 민원을 자주 듣고 있다. 특히 일죽면은 65세 이상 노인인구 비율이 35%로 안성시 전체 평균(19%)2배에 가까운 초고령지역이어서 응급질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데, 일죽 119지역대에 구급차가 없다. 지리적 요인으로 사설 구급차도 출동을 꺼리는 상황이다.”라고 지역 주민의 민원을 상세히 전달했다.

 

이어 신임 안성소방서장님께서 이러한 지역주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주시고, 안성지역 내 구급차 배치 현황도 파악하셔서 촘촘한 소방안전망을 안성에 구축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50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