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0 15:05:35
기사수정

 

▲ 안성시는 3월 개학기를 맞아 지난 17일 청소년들의 비행을 사전에 예방하고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자 초등학교 주변을 중심으로 민·관·경 합동점검 및 캠페인에 나섰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3월 개학기를 맞아 지난 17일 청소년들의 비행을 사전에 예방하고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자 초등학교 주변을 중심으로 민··경 합동점검 및 캠페인에 나섰다.

 

이번 민··경 합동점검은 안성시와 안성경찰서, 안성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이 참여하였으며 안성초등학교 주변에서 이루어졌다.

 

개학기를 맞은 청소년들이 유해환경에 노출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청소년들의 출입이 잦은 편의점과 일반음식점 등 30여 곳을 대상으로 점검 및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합동점검반은 업소마다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술·담배 판매금지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미부착 업소에는 입구 등 눈에 잘 띄는 곳에 스티커를 부착하였고 업주들에게 청소년 유해 약물에 대한 판매금지를 당부하였다.

 

안성시 관계자는 청소년 유해업소의 업주 및 종사자의 청소년 보호의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오는 324일에 대덕면 광덕초 주변에서 합동점검을 한 번 더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40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