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선 2기 한마음 한뜻으로 도약하는 안성시체육회’표방 안성체육회 백낙인 회장 취임식 성료
  • 기사등록 2023-03-17 16:27:43
기사수정

 

▲ 이날 취임식에서 백낙인 회장이 체육회기를 이양 받고 힘차게 흔들고 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민선 2기 한마음 한뜻으로 도약하는 안성시체육회를 표방한 민선 2대 백낙인 안성체육회장 취임식이 지난 16일 오후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개최되며 4년간의 긴 항해를 시작했다.

 

이날 취임식에서 백 회장은 이계봉, 박승국, 이관섭, 최종철, 김형수, 김진원, 윤진수, 김주찬 등 8명을 자신과 함께 체육회를 이끌어 갈 부회장으로, 안성시 스포츠공정위원회 위원장에는 김종환 중앙대학교 체육대학 학장을 위원장으로 위촉하여 각각 위촉패를 전달했으며, 이어 체육회기 이양을 통해 취임했다.

 

특히 안성시 민선2기 제2대 체육회장으로 취임한 백낙인 회장은 안성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현재 대흥에너지산업개발의 대표,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 위원, 안성학교체육 진흥위원회 위원, 안성고등학교 22기 기수 회장 등을 맡아 직무를 수행 중이며, 안성시 축구협회장, 안성시 종목별 협의회장을 역임했다.

 

또한, 그는 후보자 당시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바탕으로 각종 프로그램 사업비 상향 조정 다목적 체육관 설립 추진 실버스포츠 시설 확보 및 교육프로그램 개발 유소년스포츠선수 진로상담센터 및 학부모 상담센터 개설 각 종목단체 대회출전 비용 상향 지원 ··동 체육회 각종 스포츠 프로그램 지원사업 등을 공약으로 내걸은 바 있다.

 

백 회장은 민선체제에 들어선 체육회에 많은 어려움과 고충과 겪어 나가야 할 길이 있지만 두려워하지 않고 나가겠다라며 모든 안성시체육인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마음을 모아 민선체제에서의 어려움들을 이겨내어 가장 앞선 안성시체육회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린다라며 취임사로 갈음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김보라 시장은 먼저 백낙인 회장 및 임원진들의 취임과 위촉 등을 축하했으며, 안성시는 민선 2기 안성시체육회와 함께 안성시민체육활동을 위한 교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과 안정렬 안성시의회 의장, 양운석 도의원, 박명수 도의원, 이중섭·이관실·정천식·최승혁·최호섭·황윤희 시의원, 한상수 국민의힘 사무국장, 민규식 더불어민주당 사무국장,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직무대행, 신원주 전 안성시의회 의장, 심상해 안성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정찬 안성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기관단체장, 체육관계자와 시민 등 2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40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