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화사한 봄을 담은 꽃화분과 함께 『꽃다운 당신』활동 실시
  • 기사등록 2023-03-17 12:16:49
기사수정

 

▲ 공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학돈)는 지난 16일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에서 2023년 첫번째『꽃다운 당신』활동을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공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학돈)는 지난 16일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에서 2023년 첫번째꽃다운 당신활동을 실시하였다.

 

본 사업은 홀몸어르신 40명을 대상으로 20233월부터 10월까지 총 8개월간 협의체 위원들이 연계된 2명의 홀몸어르신 가구에 꽃화분을 전달하며 정서지원 및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이다.

 

김학돈 민간위원장은 화사한 봄을 담은 꽃화분을 보며 어르신들이 활기찬 일상을 영위하셨으면 좋겠다이 꽃을 가꾸며 어르신들이 정서적 안정과 행복감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호만 공도읍장은 외부활동이 자유롭지 못해 우울감이 더 클 수 있는데 작은 꽃화분이지만 어르신들이 정서적 위안을 얻고 좋은 생각만 하셨으면 좋겠다이런 뜻깊은 사업을 추진하는 공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이 날, 꽃화분과 함께 준비한 두유도 전달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40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