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13 12:12:42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와 석남사는 지난 10일 지역내 저소득 취약계층과 사회복지 기관·단체의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을 위하여 상호협력하기로 기부협약을 체결하였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와 석남사는 지난 10일 지역내 저소득 취약계층과 사회복지 기관·단체의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을 위하여 상호협력하기로 기부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서에 따르면 석남사는 안성시에 매년 1천만원을 기부하고, 안성시는 기부금을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예치하여 관내 저소득층과 사회복지 기관·단체등에서 사용하기로 하였다.

 

이날 협약식에서 석남사는 10,000,000원의 현금을 기부하며 첫 스타트를 끊었다.

 

안성시 금광면에 소재한 석남사(주지 덕운스님)는 매년 쌀, 라면, 마스크, 장학금 등을 시와 사회복지시설에 꾸준히 기부하며 나눔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석남사 주지 덕운스님은 석남사는 지난 10년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해오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정기적으로 기부를 하고 싶어 신도들과 뜻을 모아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고, 기부금은 저소득층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길 바란다며 기부 취지를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나눔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몸소 실천해주시는 석남사와 신도분들께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법적테두리 밖의 복지사각지대와 저소득 노인 건강한아침 천원식당운영과 교통소외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의 병원 동행 사업등에 투명하고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96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