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13 12:05:08
기사수정

내부통제 확립으로 기본에 충실한 조직문화 조성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지난 8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의 인권존중문화 확대와 청렴 공단문화 실현을 위한 인권·청렴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지난 8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의 인권존중문화 확대와 청렴 공단문화 실현을 위한 인권·청렴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인권·청렴 결의대회는 직원들의 인권·청렴 의지를 높여 조직문화를 쇄신하고 적극적으로 공단 문화 형성에 기여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모든 경영활동에 있어 사람을 최우선으로 한다] [인권침해를 사전에 예방한다] [다름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는다] 등의 내용을 담은 인권경영 선언문과 [윤리경영과 준법경영을 준수한다] 등의 내용을 담은 윤리헌장 낭독을 통해 인권·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

 

이정찬 이사장은 참여한 임직원들에게 최근 직장 내 괴롭힘, 갑질 등 인권보호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기관의 인권감수성향상을 위해서는 관리자의 역할이 중요하다.’, ‘청렴한 조직문화와 상호존중 및 배려하는 조직문화 정착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행사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후 공단 사내 홈페이지와 SNS매체에 촬영물을 게재하여 전 직원 및 이해관계자와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9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