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08 12:06:54
기사수정

 

▲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건호)는 2023년 1월 31일부터 3월 7일까지 실시된 1차 농업인정보화교육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건호)2023131일부터 37일까지 실시된 1차 농업인정보화교육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진한 정보화교육의 제목은 SNS활용 농산물 홍보 역량강화 교육으로서, 컴퓨터 활용능력이 부족한 농업인에게 SNS활용법과 온라인 마케팅 방법 등을 소개함으로서 온라인 판매시장을 활용할 수 있는 기본지식을 전수해 줄 수 있는 교육이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 매년마다 추진하는 교육으로, 이번 1차 교육과정은 7명의 농업인이 교육을 수료하였다.

 

교육에 참여한 농업인은 동영상 편집이라는 분야가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이제는 어렵지 않다’, ‘SNS가 주요 홍보수단인 요즘같은 시대에 적절한 교육이었다고 소감을 나타냈다. 또한, 교육생 개인별로 본인의 농장을 주제로 홍보영상을 하나씩 만들어보면서 영상 촬영에 대한 자신감도 크게 상승했다고 밝혔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 농촌사회과 이영승 과장은 교육생의 적극적인 참여로 정보화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우리시의 농산물이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홍보될 수 있도록 정보화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9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