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08 12:04:41
기사수정

 

▲ 안성맞춤랜드에서 매주 일요일, 반달마당 공연장을 무료 대관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맞춤랜드에서 매주 일요일, 반달마당 공연장을 무료 대관한다.

 

노래와 연주, , 마술 등 장기를 뽐내고 싶은 안성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대에 설 수 있으며 소규모(1~3) 공연의 경우는 스피커와 마이크 등의 음향장비 대여가 무료로 가능하다.

 

안성시청 홈페이지 공고에 첨부된 신청서에 희망하는 날짜를 적어서 제출하면 안성맞춤랜드 사무실에서 공연 날짜를 조율할 예정이다. 지난해에도 안성맞춤랜드에서 다양한 음악 동아리가 공연을 펼쳤다.

 

그중에는 처음으로 무대에 서는 초보 동아리도 있었지만 프로 못지않은 실력을 지닌 팀도 있었다. 2023년에는 보다 체계적인 시간 안배를 위해 연간 계획을 수립하고 무분별한 버스킹을 방지하기 위해 이번 무료 대관 공고가 시행되었다.

 

이번 대관을 통해 안성맞춤랜드에 가장 많은 관람객이 오는 4~10월 매주 일요일 오후2~3시에 각 30분씩 2팀의 시민 버스킹이 펼쳐질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317일까지이며 신청서를 방문, 메일, 우편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안성맞춤랜드에서는 2022년 주말과 연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고 그에 따라 관람객 수가 크게 증가해 2022년 예년 대비 30%의 증가세를 보였다. 명실상부한 시민공원으로 자리잡은 안성맞춤랜드, 나들이를 넘어 버스킹 공연장으로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9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