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08 11:57:03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지난 3일 공단 3층 회의실에서 2023년 시민운영위원회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지난 3일 공단 3층 회의실에서 2023년 시민운영위원회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조직개편 설명 소각용 쓰레기 반입 중지관련 사안 2023년 시민운영위원회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성상별로 분리되지 않은 쓰레기로 인해 자원회수시설 내 쓰레기 반입이 중단됨으로 발생된 관내 쓰레기 적체현상과 관련하여 각 가정에서부터 쓰레기 분리수거를 철저히 이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를 하고 공단과 함께 공동의 대처방안을 모색하기로 약속했다.


시민운영위원회 소병성 위원장은 올해는 저희 시민운영위원회가 안성 시민을 대표해서 이 자리에 있는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시민들이 깨끗하고 좋은 환경에서 살아가는데 있어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2023년에도 많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정찬 이사장은 저희 공단에 큰 관심을 가져주시는 시민운영위원회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올해도 저희 시민운영위원회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의견 수렴으로 개선되어 나가는 고객과 함께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9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