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02 17:45:53
기사수정

안성의 미래가 궁금해? 학드래곤에게 물어봐라는 주제로 시민패널과 질의응답식으로 진행해 화제

김학용 삼성전자 유치, 서울-세종고속도로 적기개통 위해 최선 다할 것

 

▲ 김학용 의원(국민의힘, 경기 안성시)이 3월 2일(목)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시민 2천여명의 구름인파가 모인 가운데 2023년도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안명선 기자] 김학용 의원(국민의힘, 경기 안성시)32()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시민 2천여명의 구름인파가 모인 가운데 2023년도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안성의 미래가 궁금해? 학드래곤에게 물어봐라는 주제로 지난 2022년 한 해동안의 의정성과를 보고하며, 시민 패널들이 함께해 질의응답을 주고 받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김학용 의원은 무려 3년 만에 시민 여러분을 직접 대면하여 지난 1년 간의 의정성과를 보고드릴 수 있게 감개무량하다제가 나고자란 안성과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혼자만의 꿈은 그저 꿈에 머물 뿐이나,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고 생각한다우리 후손들에게 선진 대한민국과 안성의 발전을 물려줄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과 함께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현장에 직접 참석한 장제원 의원은 김학용 의원은 통합과 화합, 그리고 웃음이 있다. 국회에서 많은 쟁점들로 다툴 때, 김학용 의원이 나타나면 중재가 되고 협의가 이뤄지기 때문에 국민의힘에서도 아주 소중한 의원이다라며 지역구 자랑도 단연 1등인 김학용 의원에게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축사했다.

 

이어진 영상 축사에서 정진석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은 김학용 의원은 안성의 미래를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이웃이자 친구이다중앙에서도 용처럼 날아오를 학드래곤의 앞날을 응원한다고 했다.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도 윤석열 정부는 민생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가능한 대한민국의 내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안성시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김학용 의원의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했다.

 

김기현 의원은 경기도의원 3, 국회의원 4선의 뚝심있는 김학용 의원이 안성시의 힘찬 도약을 위한 초석을 마련해왔다함께 손잡고 안성의 비약적 발전을 위해 온힘을 다하겠다고 축사했다. 이 날 임태희 경기도교육감도 참석했다.

 

▲ 김학용 의원 의정보고회 스케치


김 의원은 안성-양재간 광역버스 운행 안성세무지서 설치 공도 초·중등통합학교 신설 보훈부 승격·전세사기 피해방지법 법안 통과 등 의정성과 보고와 함께 38국도 대덕-공도 확포장 지연 문제 서울~세종 고속도로 적기 개통 삼성 반도체 공장 유치 안성 철도 유치 등 지역 현안에 대해서도 소상히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 국민의힘 원내대표 출마해 대화와 타협을 바탕으로 정치에 대한 국민의 불신을 불식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에서는 객석에 있는 시민들에게 직접 질문을 받아 김학용 의원이 답변하는 등 폭넓게 소통하는 방식이 이어져 다채롭고 유익한 의정보고회가 되었다는 현장 반응이 이어졌다.

 

김학용 의원은 너무나 많은 분들께서 의정보고회에 참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내년에도 안성시민들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의정성과로 보답드리겠다며 소감을 마쳤다.

 

▲ 김학용 의원 의정보고회 스케치

▲ 김학용 의원 의정보고회 스케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8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