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6 16:48:07
기사수정

안성의 미래가 궁금해 ? 학드래곤에게 물어봐 !’ 주제로 토크콘서트 형식

 

▲ 김학용 의원(국민의힘, 경기 안성시)이 3월2일(목)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2023년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김학용 의원(국민의힘, 경기 안성시)32()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2023년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안성의 미래가 궁금해? 학드래곤에게 물어봐라는 주제로 지난 2022년 한 해동안의 의정성과를 보고할 예정이며, 시민 패널들이 함께해 질의응답을 주고 받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김학용 의원은 일방적으로 실적만 늘어놓는 기존의 형식적인 의정보고회를 탈피하고, 안성시민의 일상에 꼭 필요하고, 궁금한 정보들을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는 의정보고회를 만들기 위해 내실있게 준비해왔다고 밝혔다.

 

이날 김 의원은 안성-양재간 광역버스 운행 안성세무지서 설치 공도 초·중등통합학교 신설 등 의정성과 보고와 함께 38국도 대덕-공도 확포장 지연 문제 서울~세종 고속도로 적기 개통 삼성 반도체 공장 유치 안성 철도 유치 등 지역 현안에 대해서도 진행경과를 소상히 설명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무려 3년 만에 안성시민을 직접 대면하여 의정보고를 드리는 뜻깊은 자리라며 지난 1년여간 안성의 발전 위해 땀흘려온 결실들로 시민께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의정보고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시민들이 궁금해하는 사항들을 사전에 문자 및 이메일로도 접수받고 있으며, 당일 의정보고회는 유튜브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78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