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4 13:28:24
기사수정

 

▲ 안성시보건소 개정보건진료소에서는 오는 2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몸도FULL고, 맘도FULL고 (우리동네 놀이터)」요가&소도구 필라테스 교실을 운영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보건소 개정보건진료소에서는 오는 221일부터 1130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몸도FULL, 맘도FULL(우리동네 놀이터)요가&소도구 필라테스 교실을 운영한다.

 

안성맞춤 커뮤니티케어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취약지역 맞춤형 노인 통합돌봄사업 중 하나인 이번 사업은 유튜브를 통한 자율적인 운영방식으로 각자의 몸에 맞는 운동을 스스로 찾아 익히면서 운동의 효과를 몸으로 느끼는 시간을 체험하면서 더 나아가 집에서도 연계하여 본인의 의지로 꾸준히 건강을 관리하여 생활 속의 습관으로 자리 잡는 것이 프로그램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보건진료소 관계자는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맘껏 놀고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가듯이 어르신들이 코로나19로 오랫동안 움추렸던 일상에 다시금 활력을 불어 넣어 몸도 풀고 마음도 풀면서 좋은 에너지로 다시 채우는 우리동네 놀이터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운영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보건소 개정보건진료소(031-673-7988)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7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