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0 12:00:22
기사수정

 

▲ 안성시 기업 사회 공헌단인 KC그룹은 관내 중·고등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KC 소망 나래 교복지원’을 추진,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에 기부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기업 사회 공헌단인 KC그룹은 관내 중·고등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KC 소망 나래 교복지원을 추진,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에 기부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KC그룹은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기업 사회 공헌단으로 활동 중이며 안성 지역의 복지 발전을 위해 어린이날 기념 장난감 후원, 노인을 위한 보행 보조기 지원, 지역아동센터 환경 개선을 위한 벽화 그리기 봉사, 취약 계층 급식 지원, 저소득층 명절맞이 추석 꾸러미 나눔 등 2009년부터 매년 활발한 기부와 자원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KC 소망 나래 교복 지원은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수요처·봉사 단체를 통해 교환 쿠폰의 형태로 배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안성시 청소년 145명에게 전달되었다.

 

안성시 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사회를 이끌어 갈 청소년의 미래를 뒷받침하는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기탁해 주신 기부금이 청소년들에게 고루 배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 인사와 의지를 전했다.

 

한편, 안성시 자원봉사센터는 관내 기업으로부터 후원금 및 다양한 물품을 기탁 받아 수요처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 파트너로서 안성시 기업 사회 공헌단을 지속적으로 모집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70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