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13 11:53:51
기사수정

후원금 250만원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의 수요처를 통해 배분 예정

 

▲ 지난 2월 10일, LB세미콘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인 안성시 저소득층 청소년 지원을 위하여 우수리 기금 250만 원을 기탁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난 210, LB세미콘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인 안성시 저소득층 청소년 지원을 위하여 우수리 기금 250만 원을 기탁하였다. LB세미콘은 반도체 후공정 외주 기업(OSAT)으로, 2000년 설립된 구인회 LG그룹 창업주의 손자인 구본천 수석부회장이 이끄는 LB그룹의 주력 회사다.

 

이번 지정 기탁 기부금은 LB세미콘 임직원 일동이 월급의 1천 원 미만 잔돈을 1년간 적립한 우수리 기금으로 꾸려졌으며,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10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이루어졌다.

 

LB세미콘은 지난 2022년에도 노인층 후원을 위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500만 원 상당의 건강보조식품을 기탁하는 등 꾸준히 기부 활동을 실천해왔으며, 당시 기탁 물품은 안성시의 자원봉사 단체인 또바기 봉사단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게 배분되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후원 주체인 LB세미콘이 후원 대상자를 청소년으로 지정함에 따라 12~19세 청소년 중 기초 생활 보장급여 수급자, 법정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등의 기준을 두고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배분 사업을 진행하며, 배분은 지난번과 같이 안성시 관내 수요처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2022년에 이어 2023년 새해에도 안성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기부 활동을 실천해주신 자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본 자금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닿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에서는 관내 기업으로부터 후원금 및 다양한 물품을 기탁받아 수요처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고 있으며, 이에 발맞춰 사회 공헌 활동 파트너로서 활동할 안성시 기업사회공헌단을 지속적으로 모집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64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