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짓다, 펴다, 이야기가 되다’ - 안성시 보개도서관 내 책문화센터 2022년 수강생 작품 전시회 개최
  • 기사등록 2023-01-05 12:11:23
기사수정

 

▲ 안성시 보개도서관 내 책문화센터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짓다, 펴다, 이야기가 되다」라는 부제로 『2022년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진행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보개도서관 내 책문화센터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짓다, 펴다, 이야기가 되다라는 부제로 2022년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전시회는 웹툰, 오일파스텔, 손그림 일러스트, 책 만들기(마음을 담은 그림책, 드로잉에세이, 온라인 글쓰기 카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책 22권과 원화 66점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책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 작품은 기존 형식을 깨고 다양한 크기와 방법으로 만들어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책이란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안성시 보개도서관은 관내 출판·독서문화를 진흥하고자 지난 20215월 책문화센터를 구축해, 독서를 넘어 기획부터 책 제작까지 직접 독립출판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상의 모든 소재가 글과 그림이 될 수 있고 개인의 창작능력을 키워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공정자 안성시 도서관과장은 이번 작품전시회가 수강생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도서관 프로그램을 여러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많은 시민여러분들이 관람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작품전시회는 안성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개도서관(031-678-533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3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