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8 13:35:19
기사수정

  

▲ 안성시 보개도서관 책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1월 4일 저녁 7시 ‘난희난희망난희’를 연재한 난희(본명 표지희) 작가를 초청해 이란 주제로 온라인(ZOOM) 특강을 진행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보개도서관 책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14일 저녁 7난희난희망난희를 연재한 난희(본명 표지희) 작가를 초청해 웹툰의 모든 것>이란 주제로 온라인(ZOOM) 특강을 진행한다.

SNS웹툰은 글을 읽는 것보다 짧고 재미있는 웹툰으로 강렬한 메시지를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요즘 각광받고 있는 분야로, 각 기업이나 공공기관에서 웹툰을 통해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13만명의 구독자를 모은 비법과 함께 SNS웹툰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SNS웹툰, 인스타툰이란 무엇인가 SNS웹툰 작가가 된 이유 SNS 웹툰작가의 수입과 진로 SNS웹툰 그리기를 시작하는 방법 팔로워를 모으는 방법 등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신청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메뉴-문화행사-도서관행사 신청)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및 SNS(인스타그램, 밴드)를 참고하거나 보개도서관(031-678-533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6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