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3 17:23:44
기사수정

 

▲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안성시지부(지부장 김을순)는 23일 장애인 자녀 가족 25명과 함께 김장체험 가족워크숍 행사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안성시지부(지부장 김을순)는 23일 장애인 자녀 가족 25명과 함께 김장체험 가족워크숍 행사를 가졌다.

 

장애인부모회 가족워크숍은 매년 목장 체험, 도예마을 방문 등 관외 활동으로 추진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외부활동을 대신해 집합·행사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소규모 김장체험 행사로 진행했다.

 

이날 부모와 자녀가 함께 정성껏 만든 김치는 관내 기초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등 취약계층 중 김장을 담그기 어려운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을순 지부장은 “이번 김장체험은 장애아동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형 재활교육으로 장애아동의 신체적, 정신적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도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추운 날씨에 장애인 자녀 가족들을 위해 김장체험과 더불어 김장나눔이라는 뜻깊은 봉사활동을 기획한 장애인부모회에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가족을 위한 다양하고 뜻깊은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안성시지부,「가족워크숍 김장체험 및 김장나눔봉사」 개최 모습

▲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안성시지부,「가족워크숍 김장체험 및 김장나눔봉사」 개최 모습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8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