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5 14:33:06
기사수정

 

▲ 지난 13일 일상회복으로 향하는 첫걸음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안성시가 진행한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하는 버스킹 희망 음악회가 개최됐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지난 13일 일상회복으로 향하는 첫걸음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안성시가 진행한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하는 버스킹 희망 음악회가 개최됐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 이후 지역 내 문화예술인들의 활동 제약을 해소하고 예술인들에게는 기회의 장을, 시민들에게는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공도 퇴미공원에서 열린 이번 음악회에서는 소프라노 성악가와 피아노 연주 공연부터 해금과 플롯 등 다양한 악기 연주, 그리고 국악 명창 조용주의 공연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선사됐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붉게 물든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맑은 날씨 속에 많은 시민분들이 음악회를 즐기기 위해 나와주셨다. 이번 음악회가 관내 예술인들에게는 공연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안성 시민분들에게는 따뜻한 힐링을 제공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음악회는 총 3회 진행으로 20일과 27일 공도 만적유적공원, 안성맞춤랜드에서 계속하여 진행된다. 많은 관내 예술인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일정 및 라인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하는 ‘버스킹 희망 음악회’ 스케치

▲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하는 ‘버스킹 희망 음악회’ 스케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7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신세계관광
'아이들이 행복한 맞춤도시 안성'
안정열의장
안성마춤한우갤러리
보광전기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성문협 25회 안성예술제
k1(주)
기아비룡대리점
김영기대표
김학용 국회의원 창간 8주년 축하
한경국립대학교
안성시 어르신 무상교통 지원사업안…
안성시의회 홍보
기부하고 혜택 받는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시민장학회 후원
또 하나의 자연, 안성마춤'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