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7 18:43:40
기사수정

공도 임시선별검사소에 전달된 감사 손편지

 

▲ 안성시보건소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 임시선별검사소는 16일 공도 보듬이나눔이 어린이집 원아들로부터 직접 쓴 감사의 손편지와 송편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보건소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 임시선별검사소는 16일 공도 보듬이나눔이 어린이집 원아들로부터 직접 쓴 감사의 손편지와 송편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공도 보듬이나눔이 어린이집 관계자에 따르면 수업시간에 “세상에서 제일 감사한분이 누굴까요?”란 질문에 원아들이 코로나19 근무하시는 분을 뽑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손편지를 썼다고 말했다.

 

원아들에게 전달받은 손편지 내용에는 “코로나19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사람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등 감사의 글들이 담겨 있어 공도 임시선별검사소에 근무하는 관계자들은 지치고 힘든 상황이지만 잠시나마 피로를 잊고 웃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 원아들에게 전달받은 손편지

공도 임시선별검사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과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대응과 감염병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보건소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031-678-680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07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