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7 18:36:36
기사수정

경기도 문화의 날, 내 손으로 만드는 문학체험

 

▲ 안성시 문화예술사업소 박두진문학관은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문학체험 프로그램을 대면·비대면으로 병행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문화예술사업소 박두진문학관은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문학체험 프로그램을 대면·비대면으로 병행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문학관 로비에 체험 부스를 열어 관람객을 대상으로 ‘박두진 시 납활자 인쇄, 타자기 인쇄 체험’ 등 직접 박두진 시인의 시를 체험하고 추억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문학관을 방문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문학관 홈페이지 접수(선착순100명)를 통해 ‘박두진 시 압화책갈피·그립톡 만들기 꾸러미’를 집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발송할 예정이다.

 

한편, ‘경기도 문화의 날’은 도민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평등한 문화 환경조성과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해 경기도가 추진하고 있는 공모사업으로,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공헌하고자 다양한 문화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문학관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세 심화로 참여하기 어려웠던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비대면 방식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시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박두진문학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혹은 인스타그램 계정(@pdjmunhak)을 참조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0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