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5 16:39:30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안성시 금광저수지에서 수상 태양광 시설 화재 발생 시 초기 대응 강화로 대원 안전사고방지 및 재난현장 대응능력을 향상 시키고자 훈련하였다고 15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안성시 금광저수지에서 수상 태양광 시설 화재 발생 시 초기 대응 강화로 대원 안전사고방지 및 재난현장 대응능력을 향상 시키고자 훈련하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수상 태양광 시설 화재 발생 시 구조보트 및 동력소방펌프를 활용해 신속한 초기 대응능력 향상으로 재산피해 방지 및 대원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마련됐다.

 

중점 훈련내용으로는 ▲수상 태양광 시설 화재 발생 시 현장활동대원 주의사항 교육 ▲전기차단 등 위험요소 사전 배제 ▲구조보트에 동력소방펌프를 싣고 현장 진입하여 화재진압 실시 등으로 수상태양광시설 화재 대응능력을 배양하려는 것이다.

 

고문수 서장은 "관할지역 주요 시설을 보호하기 위한 유형별 화재진압 훈련을 통해 재산피해 최소화 및 대응능력을 향상시키고 향후 태양광 화재로 인한 사회․경제적 불행을 막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0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