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9 13:21:16
기사수정

 

▲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조화제)는 지난 8일 ‘제4차 청소년안전망 실행위원회’를 온라인 화상회의로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조화제)는 지난 8일 ‘제4차 청소년안전망 실행위원회’를 온라인 화상회의로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총 13명의 위원 및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위원 소개, 전차 회의 보고, 긴급지원 대상자 지원결과 보고, 제4차 사례평가 및 판정 등 위기청소년의 조기 발견 및 통합서비스 제공을 위해 위원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조화제 위원장은 “우리에게 발견되기까지 청소년들이 겪은 고충과 어려움을 마주하게 될 때마다 그들의 마음 속 깊이 박힌 상처에 연민을 느끼며, 치료하고 회복시키는데 우리의 최선을 다하는 한편 그들도 충분히 행복할 권리가 있음을 일깨워 주는 위원회가 되자”고 말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안전망 허브기관으로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학교폭력·자살·성, 인성함양 프로그램, 청소년특별지원사업, 1388청소년지원단, 1388청소년전화 등을 운영하며, 위기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사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676-131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9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