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23 16:37:02
기사수정

“집에서 하는 농촌체험으로 힐링하세요!”

다육이, 원예, 곤충, 캣잎, 버섯 등 5개 농가 체험 중 택1 신청

 

▲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정주)는 오는 26일부터 8월 20일까지 안성시 홈페이지를 통한 안성맞춤 온라인 농촌체험 6~10차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정주)는 오는 26일부터 8월 20일까지 안성시 홈페이지를 통한 안성맞춤 온라인 농촌체험 6~10차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성맞춤 온라인 농촌체험 교육’은 농가에서 체험패키지로 제작한 키트를 가지고 체험교육을 실시하면서 각 농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고, 도시민들에게 농촌을 체험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6~10차 농촌체험 교육은 인재농원(대표 유재식)의 다육이 심기, 허브와풍뎅이(대표 심우철)의 곤충 표본 만들기, 꼼냥(대표 문현진)의 캣잎비누 활용 모빌만들기, 더모먼트(대표 김민경)의 드라이 플라워 리스 만들기, 해솔팜(대표 유형근)의 영지버섯 키우기 등 총 5개 농가의 체험키트를 활용해 진행된다.

 

교육 신청은 안성시청 홈페이지(참여소통→모집공고)에서 가능하며,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이달 말까지 5가지 체험교육 영상을 유튜브에 게시할 예정으로, 신청 전 체험 영상을 확인 후 1가지 체험을 선택할 수 있다.

 

교육생 선정은 안성시 농가 홍보가 가능한 신규 체험자를 우선으로 하며, 교육생으로 선정될 경우 체험보고서를 작성해 제출하고, 블로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안성맞춤 온라인 농촌체험을 홍보하게 된다.

 

또한,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우수 체험 보고자를 대상으로 추가 농촌체험 교육을 진행하여, 교육생들에게 다양한 체험 제공과 함께 적극적인 홍보를 유도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5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1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안성여자 FC
우리타임즈 6주년
안성시의회
성신엔지니어링
안성마춤 5대 농특산물
더불어사는 풍요로운안성
임웅재 한영
안성시민장학회 후원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