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7 17:57:13
기사수정

공도읍 마정리 대림동산 내 보도블록 침하…안전한 보행위해 적극검토 주문

 

▲ 유광철 안성시의회 의원은 지난 14일 공도읍 마정리 대림동산 내 보도블록 침하 민원과 관련하여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종료 후 즉시 현장을 방문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유광철 안성시의회 의원은 지난 14일 공도읍 마정리 대림동산 내 보도블록 침하 민원과 관련하여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종료 후 즉시 현장을 방문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대림동산 거주 민원인으로부터 인근 도로의 우수관 공사로 인해 보도가 침하되어 보행안전에 문제가 있다는 민원에 대해 집행부 김진수 하수시설팀장, 공도읍 한병철 개발팀장 등 관계공무원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문제점 및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서 마련했다. 

                                                                                                                                                            

유 의원은 관계공무원 및 민원인과 함께 현장을 둘러보고 확인한 결과 우수관 공사에 의해 침하된 것이 아니라 보도블럭이 노후화되고 관리가 잘되지 않아 침하된 것으로 판단해 공도읍 개발팀장에게 주민들의 안전한 보행을 위해 민원 요구사항에 대해 예산에 반영하는 등 적극 검토할 것을 요청했다.

 

이에 한병철 개발팀장은 “보도를 통행하는 민원인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시에 건의하여 적극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 의원은 현장에서 “시민들의 불편사항과 요청사항에 대해서는 어느하나 소홀함이 없이 적극적이고 신속한 의정활동으로 시정에 반영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1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