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26 17:41:51
기사수정

조례안 9건, 규친안 1건, 동의안 4건, 기타안건 등 2건 총 16건 의결 


▲ 안성시의회(의장 신원주) 26일 시의회 3층 본회의장에서 제2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11일간 진행된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의회(의장 신원주) 26일 시의회 3층 본회의장에서 제2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11일간 진행된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안건심사에 앞서 유광철 의원은‘용인 반도체클러스터 산업단지 조성사업’과 관련하여 자유발언을 했으며, 이어 박상순 조례등심사특별위원장이 심사보고한 조례안 및 일반안건 16건과 2020회계연도 결산검사 위원 선임의 건을 심사 의결(채택) 했다. 

                                                                                                         

한편, 2월 17일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에서는 박상순 의원을 위원장으로, 송미찬 의원을 간사로 선임했으며, 안건 심사결과 조례안 9건, 규친안 1건, 동의안 4건, 기타안건 2건 총 16건을 의결(채택)했으며, 18일부터 26일까지 부서별 업무보고를 청취했다.


특히, 박상순 위원장과 위원들은‘2021년 시정 주요업무보고 청취’에서 심도 있는 질의응답을 통해 ▲공도 시민청 주차장 및 진입로 관련 ▲안성시시설관리공단 경영수지 개선 ▲시청사 주차장 문제 등 부서별 업무계획중 예상되는 문제점과 대안 제시를 하는 등 돋보이는 의사진행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의사일정 마지막으로 지난 2월 16일 유광철 의원의 자유발언과 유원형 부의장의 시정질문에 대한 김보라 안성시장의 답변이 있었으며, 유원형 부의장은‘축산식품복합 산업단지 및 용인 SK하이닉스 상생협력서’와 관련하여 추가 보충질문이 진행됐다.


한편, 안성시의회는 임시회 기간 중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오찬시간에는 도시락이나, 시청 구내식당, 관내 식당으로 분산하여 이용하는 등 모범을 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8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