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14 15:16:24
기사수정


▲ 안성2동(동장 조종기)에서는 통장단과 합심하여 안성시 계동 계촌천 제방 약 20m구간에 대해 법면 유실 예방을 위한 비닐 및 보온덮개 설치 작업을 14일 추진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2동(동장 조종기)에서는 통장단과 합심하여 안성시 계동 계촌천 제방 약 20m구간에 대해 법면 유실 예방을 위한 비닐 및 보온덮개 설치 작업을 14일 추진했다고 밝혔다.

 

해당 구간은 지난 집중호우로 유실되어 흄관 매설 등 응급복구가 진행되었으나, 제방 법면 노출로 인해 이번 주말 예상되는 호우에 다시 유실될 우려가 있어 안성2동 통장단의 자발적인 참여로 추가 복구 작업을 실시했다.

 

조종기 안성2동장은 “이번 복구 작업은 예산 투입 등 별도의 지원 요청 없이 우리 동에서 통장단과 합심하여 추진한 것으로 더욱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응급 복구에 참여한 장윤근 안성2동 통장협의회장은 “앞으로도 우리 동에서 직접 할 수 있는 작업과 각종 봉사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안성2동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406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