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07 12:36:43
기사수정

서울시, 경기도등 인근 지역 새마을회에서 200여명 참여


▲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는 지난 3일부터 산하단체와 함께 수해복구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는 지난 3일부터 산하단체와 함께 수해복구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안성시협의회(회장 김종인)와 안성시새마을부녀회(회장 전선숙) 회원 등 150여명은 집중 호우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죽산면에 긴급 수해복구 지원에 나섰다.

 

안성시새마을회는 피해지역에 긴급하게 수해복구지원단을 구성해 죽산면 피해 현장으로 달려가 계속 내리는 비에도 가옥 및 상가침수, 산사태로 진흙으로 뒤덮인 지역에서 진흙치우기, 생활도구 정리 작업 등 피해복구에 힘을 쏟았다.

 

▲ 안성시새마을회는 3일부터 지속적으로 피해지역 복구를 위해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수해복구를 위해 경기도, 서울시, 수원시, 안산시, 평택시, 광명시, 성남시, 오산시새마을회 등에서 200여명이 참여해 한 마음 한 뜻으로 수해복구 활동을 펼쳤다.


안성시새마을회는 3일부터 지속적으로 피해지역 복구를 위해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수해복구를 위해 경기도, 서울시, 수원시, 안산시, 평택시, 광명시, 성남시, 오산시새마을회 등에서 200여명이 참여해 한 마음 한 뜻으로 수해복구 활동을 펼쳤다.

 

안성시새마을회 김진원 회장은 “폭우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지원에 나섰다.”면서 “수해를 입은 분들이 하루빨리 정상적인 생활로 회복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함께 참여한 경기도새마을회를 비롯한 타지역 새마을에도 감사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99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