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14 11:56:44
기사수정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교육생 40명 교육 수료 후 취업알선까지

코로나19방역수칙 준수, 교육생 협조 속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마무리


▲ 안성시는 경비원 취업을 위한 필수교육인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시행하고 10일 안성맞춤 아트홀 대회의장에서 수료식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경비원 취업을 위한 필수교육인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시행하고 10일 안성맞춤 아트홀 대회의장에서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관내에 거주하는 50세 이상 70세 이하 경비 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40명이 수료하였으며, 경비업법 관련법, 범죄예방론, 시설경비실무 등의 교육 후 평가를 통해 신임교육 이수증을 취득했다.

 

안성시는 접근의 편리성 및 쾌적한 환경을 고려하여 안성맞춤아트홀에서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교육생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으며, 앞으로 코로나19 확산추이를 보며 하반기 2차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동선 창조경제과장은 “교육 수료 후에도 교육생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실시하겠다”며 “앞으로도 각계각층의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안성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프로그램과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창조경제과 일자리센터팀(☎031-686-1760,1755)으로 문의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7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