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13 11:15:44
기사수정


▲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은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지사장 조성훈)로부터 지난 6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식료품과 예방용품을 지원받았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은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지사장 조성훈)로부터 지난 6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식료품과 예방용품을 지원받았다.

 

지원받은 물품은 70만원 상당의 쌀, 김 등의 식료품과 손소독제로 13일부터 저소득가정에 배분할 예정이다.

 

한국전력공사 조성훈 안성지사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에 취약한 지역사회보호대상자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되었으며, 작은 정성이지만 취약계층이 코로나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장은 “해마다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의 꾸준한 봉사와 후원물품 지원에 감사하다”며 “나눔의 가치가 담긴 소중한 물품을 저소득가정에 지원하여 안전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031-671-0631)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76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