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10 14:39:59
기사수정


▲ 안성시새마을회(지회장 김진원), 안성2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재갑)부녀회(회장 안난순)는 10일(금) 10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은 가운데 왼쪽 안성2동새마을 부녀회 안난순 회장, 가운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한병용 회장,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새마을회(지회장 김진원), 안성2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재갑)부녀회(회장 안난순)는 10일(금) 10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기증된 후원품(쌀10kg 20포, 마스크 1,000장)은 안성2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회원들이 함께 어려운 이웃과 마음을 나누기 위해 십시일반 모아온 것이다.

 

안성2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작지만 회원들과 함께 힘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따뜻한 응원과 정성을 모아준 안성2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회원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쌀과 마스크는 관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전달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7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