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10 12:04:35
기사수정


▲ 안성시 금광면 이장단협의회(회장 김영훈)는 지난 9일 금광면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44만원을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금광면 이장단협의회(회장 김영훈)는 지난 9일 금광면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44만원을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 김영훈 협의회장은 참석하지 못했으나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특히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하여 40개 마을 이장님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홍봉기 금광면장과 황호건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금광면 이장단협의회에서 한마음으로 저소득 주민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주심에 감사드린다”면서 “이웃돕기 성금 기탁으로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기탁 받은 성금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7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