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09 13:09:03
기사수정


▲ 지난 8일 안성시 일죽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사랑의 열무김치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주민자치위원 10여명이 직접 참여하여 열무김치를 담가 관내 저소득층 가구 30곳에 손수 전달하여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지난 8일 안성시 일죽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사랑의 열무김치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주민자치위원 10여명이 직접 참여하여 열무김치를 담가 관내 저소득층 가구 30곳에 손수 전달하여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김치를 전달받으신 한 어르신은 “생활이 어려운데 한가득 고마운 정을 받아 살맛이 난다”며 기뻐했다.

 

박순화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에서 가꾼 건강한 먹거리를 이웃과 나누고 싶은 마음에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일죽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일죽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계절김치를 직접 담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주민자치프로그램 재능기부, 사랑의 밑반찬 나누기 등 각종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건설을 위한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7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