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07 13:02:00
  • 수정 2020-07-07 17:46:39
기사수정


▲ 안성농협(조합장 오영식)은 오는 7일 안성1․2․3동 주민센터를 찾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농촌사랑기금 사랑의 선풍기와 쌀 전달식」을 가졌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농협(조합장 오영식)은 7일 안성1․2․3동 주민센터를 찾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농촌사랑기금 사랑의 선풍기와 쌀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한 물품은 2,000만원 상당의 선풍기 350대와 쌀 4kg들이 350포대로 안성1․2․3동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안성농협은 농업․농촌의 문화와 복지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실천을 위해 지역사회의 중심축 역할을 수행하고 농업인 조합원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농촌사랑기금은 안성농협에서 농촌사랑운동 및 사회공헌활동 실천을 위해 공익 목적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이웃의 따뜻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로하기 위해 쓰이고 있으며 향후 농촌사랑활성화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안성농협 오영식 조합장은 “갈수록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이 늘어나 걱정이다”라며 “앞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으로 사회적 공헌 활동을 성실히 수행하여 농업인과 지역민에게 더욱 더 신뢰받는 안성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농촌사랑기금 적립을 통해 농촌사랑운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도시와 농촌의 행복한 상생을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안성1동 허오욱 동장은 “국내외로 어려운 경제여건이지만 안성농협에서 전달한 물품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되어 안성1․2․3동을 대표해 감사하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7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