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22 12:38:06
기사수정


▲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지역주민들의 심신을 위로하고 힐링을 위해 어르신 즐김터, 꽃피는 평생교실, 방과 후 마을학교 수강생을 7월 둘째 주까지 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지역주민들의 심신을 위로하고 힐링을 위해 어르신 즐김터, 꽃피는 평생교실, 방과 후 마을학교 수강생을 7월 둘째 주까지 모집한다.

 

‘어르신 즐김터’는 6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사물놀이와 사군자 2가지 분야로 진행되며 ‘꽃피는 평생교실’은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코이클럽,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플라워아트, 하모니카, 가족오락관 총 4가지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방과 후 마을학교’는 초등학생 저·고학년을 대상으로 독서, 원예, 체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신청은 온라인 및 유선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은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강화된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장은 “코로나19사태가 진정되는 시점에 안성 지역 주민들의 지친 마음에 삶의 활력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가문화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59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