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8 11:16:16
기사수정


▲ 경제지주(대표이사 장철훈)의 안성농식품센터(센터장 김용호)와 농협안성시지부는 지난 6월 5일 공도읍 마정리 이재* 농가 포도밭에서 농촌봉사활동으로 포도나무 지네발 제거 및 곁순제거 작업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경제지주(대표이사 장철훈)의 안성농식품센터(센터장 김용호)와 농협안성시지부는 지난 6월 5일 공도읍 마정리 이재* 농가 포도밭에서 농촌봉사활동으로 포도나무 지네발 제거 및 곁순제거 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일손지원은 농번기철 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로 인하여 영농인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안성농식품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경제지주 직원과 농협안성시지부 직원 등 25명이 함께 농촌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렸으며 직원들은 현장에서 농업과 농촌의 어려움을 느끼며 농업인이 생산한 농산물판매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자는 각오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농협안성농식품센터 김용호 센터장은 “이번 일손지원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농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농업인이 생산한 농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49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