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5 17:08:59
기사수정


▲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5일, 청년농업인 대상 크리에이터 양성 특강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5일, 청년농업인 대상 크리에이터 양성 특강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40만 유튜버 채채(채희선)를 초빙하여 ‘농업인 크리에이터 되기’ 특강을 진행하고, 이와 함께 더모먼트 플라워 김민경 대표의 ‘스트레스 해소 화훼체험’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청년농업인들의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 참석한 교육생은 “크리에이터 강의를 통해 농업이 유튜브 콘텐츠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느꼈다.”며 “이번 기회에 유튜브를 통해 농장을 홍보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종일 과장은 “농업도 정보화 시대에 발맞춰 유튜브, 트위치, 인스타그램 등 여러 매체를 활용하여 홍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업인 홍보를 위한 강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교육은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라 각 교육생 별 일정 거리를 두고 마스크를 필수 착용 한 후 열체크 및 손소독을 한 후 진행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47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