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4 17:44:18
기사수정

안성천변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환경캠페인 실시


▲ 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는 6월 4일 안성천변에서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마을 가꾸기 및 안성천변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환경캠페인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는 6월 4일 안성천변에서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마을 가꾸기 및 안성천변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환경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고향주부·농가주부모임 안성시연합회, 여성복지 담당자, 시지부 직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천변에서 농협 여성조직장과 직원들이 오전에 안성대교부터 옥천다리까지의 양쪽 안성천변 환경정리 및 환경캠페인을 실시함에 따라 매일 환경정리를 하시는 공공근로 어르신들께서는 오전부터 잡초제거 작업에 집중할 수 있었다.

 

김상수 지부장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안성천변 가꾸기 및 환경캠페인을 실시함으로써 오늘 하루 운동을 나오신 많은 안성시민 분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어 기쁜 마음이며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시는 안성천변이 더욱 깨끗하고 아름다운 명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47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