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4 13:16:50
기사수정


▲ 안성시는 미래발전 계획과 정책개발 및 시정현안 사항 등에 관한 연구, 제안, 자문을 위한 안성시 미래발전위원회 위원을 오는 21일까지 공개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미래발전 계획과 정책개발 및 시정현안 사항 등에 관한 연구, 제안, 자문을 위한 안성시 미래발전위원회 위원을 오는 21일까지 공개모집한다.

 

이번 안성시 미래발전위원회는 김보라 안성시장이 위원장으로 직접 참여하며 경제, 농업, 문화, 복지, 도시 5개 분야 총 30명으로 구성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전문가 및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사람, ▲위원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 ▲안성시에 소재하는 공공기관 및 영업소의 본점 또는 지점을 둔 사업체의 대표자 또는 임직원, ▲관내 소재 대학원생 및 대학생 중 참여를 희망하는 안성시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에 선정된 안성 미래발전위원회 위원들은 위촉기간 2년 동안 ▲안성시의 미래 발전계획과 주요정책에 관한사항 ▲지역 현안이나 집단민원, 각종 개발 등 전문성이 요구되는 시정 주요분야의 정책과제에 관한사항 ▲기타 시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위원회에 부의하는 사항 등에 대하여 논의하게 된다.

 

신청방법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게시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우편(17586, 안성시 시청길 25, 안성시청 정책기획담당관 기획팀)으로 접수하거나, 안성시청 정책기획담당관으로 방문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cdh204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청 정책기획담당관(678-2022)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47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