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4 13:09:03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 부설 안성기초푸드뱅크는 5월 18일(월) 부터 5월 29일(금) 까지 안성시 관내의 취약계층에 쌀을 전달하는 이동푸드마켓 행사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 부설 안성기초푸드뱅크는 5월 18일(월) 부터 5월 29일(금) 까지 안성시 관내의 취약계층에 쌀을 전달하는 이동푸드마켓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된 이동푸드마켓 행사는 전례 없는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취약계층이 큰 어려움에 고통을 받고 있어 조금이나마 보탬을 주기위해 후원물품을 전달하여 위로를 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한병용)는 “코로나19로 힘든 모든 사람들이 외롭지 않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하였으며, 이에 “재가복지사업 서비스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앞장서는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가 되겠다고 전하였다.”

 

이동푸드마켓은 지역적·지리적인 이유로 식품 등의 제공서비스가 부족한 복지소외계층에게 식품 운반차량을 이용하여 읍·면·동 거점에서 기부식품 등을 지원하는 사회복지서비스이다. 저소득층, 차상위계층 등 누구나 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으며, 규정을 통한 심사과정을 거쳐 대상자가 선정된다.

 

한편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좋은이웃들 희망봉사단(사각지대 발굴 봉사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조건은 안성시 지역에 거주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봉사단으로 등록 가능하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 도움이 필요한 사각지대 소외계층을 조사발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4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