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3 11:51:01
기사수정

패션 비즈니스의 “A”부터 “Z”까지


▲ 안성시는 패션·뷰티·판매 서비스 직종으로 진출을 위한 샵마스터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오는 19일까지 수강생 30명을 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패션·뷰티·판매 서비스 직종으로 진출을 위한 샵마스터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오는 19일까지 수강생 30명을 모집한다.

 

패션·뷰티 샵마스터 교육은 청·장년층, 경력단절여성 등을 대상으로 패션·뷰티 관련하여 취·창업을 희망하는 샵마스터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이다.

 

교육은 오는 22일부터 7월 3일까지 2기수로 운영되며 고용복지플러스센터3층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교육은 샵매니저로 채용 연계될 수 있도록 기본소양, 매장관리, 운영기법, 고객 응대기법, 마네킹을 활용한 실습, POS 시스템 활용 판매관리 등의 내용들로 구성됐으며, 샵매니저 3급 자격증에 응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론수업만이 아닌 현장실습을 통해 경쟁력 있는 실무형 인재를 육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교육내용 및 신청자격은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 (https://blog.naver.com/anseongjob) 또는 전화(031-686-1760,1758)로 문의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4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