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3 11:42:04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일, 여주도시관리공단의 지목을 받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과 관계 종사자에게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일, 여주도시관리공단의 지목을 받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과 관계 종사자에게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캠페인은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캠페인으로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최갑선 이사장은 “전국 모든 의료진 분들과 방역당국, 더 나아가 수준 높은 의식을 가진 국민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우리 안성시시설관리공단도 정부의 지침 준수, 임직원 교육, 자체방역실시 등을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종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단체 헌혈, 노후주택 고쳐주기, 다온가족 후원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4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