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2 13:07:22
기사수정

생명·평화·공경 운동 펼쳐


▲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는 6월 2일 안성시새마을회관에서 관내 소외 계층을 위한 ‘밑반찬 만들어주기’ 사업을 전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는 6월 2일 안성시새마을회관에서 관내 소외 계층을 위한 ‘밑반찬 만들어주기’ 사업을 전개했다.

 

이날 밑반찬 만들어주기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안성시새마을회와 안성시새마을부녀회(회장 전선숙) 등 20여명이 열무김치 밑반찬을 만들었다.

 

이번 만든 밑반찬 열무김치 밑반찬(2kg) 200여통을 사회적 관계가 취약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독거노인 등 200여 가구의 소외 계층에게 전달하였으며, 앞으로도 새마을부녀회원의 결연을 통해 지속적인 반찬 나눔 및 방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선숙 안성시새마을부녀회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반찬 나눔 봉사에 적극 참여해 주신 부녀회원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사회적 단절로 더욱 외로움을 느낄 홀몸 어르신들에게 잠시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독거 노인 등의 고독사를 예방하고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라 시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새마을정신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봉사를 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안성시도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지역 공동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4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